현재 위치
  1. FAQ

FAQ

불량 / 오배송

하아르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Q. 상품이 불량이에요.

A. 상품 불량의 경우 왕복 배송비 무료로 교환/환불 진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.


성함:

전화번호:

불량 제품 사진



Q. 제가 시킨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이 도착했어요.

A.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무료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단, 제품 개봉하지 마시고 요청 부탁드립니다. 제품에 개봉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 신청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.

다만, 고객님이 잘못 주문하신건은 교환 왕복 배송비 6,000원 부과되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:)


하아르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 ▶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최근 본 상품